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관하는 '2021 제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이 10월 15일(금)에 열렸다.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만들기"를 목적으로 제정된 시상제도로,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개인의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알리는 데 그 의의가 있다. 올해 시상은 전사, 리더십, 상품, 개인 그리고 소비자조사 부문에 대해 시상했다.혁신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시장 성과를 창출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전사부문에는 '오비맥주'가 대상 수상사로 이름을 올렸다.오비맥
국내 육포 시장 1위 질러(Ziller)가 버터와 간장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질러 스위트 빠다간장쓰’를 출시했다.질러(Ziller)의 버터 플레이버 육포 ‘질러 빠다갈릭쓰’와 ‘질러 빠다콘쓰’가 기존에 없던 참신한 조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추가로 버터간장 맛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질러 스위트 빠다간장쓰는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와 버터의 부드러운 풍미가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입에 착 붙는 간장의 감칠맛과 버터의 고소함이 풍부해 간식은 물론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청정지역 호주산 소고기만 사용했으
지난 6일,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가수 황광희가 출연하는 유튜브 예능 ‘네고왕’과의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지난달 7일, BBQ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네고왕 콘텐츠를 통해 황금올리브치킨을 기존 18,000원에서 7,000원 할인된 11,000원에 치즈볼 2알을 무료 증정하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해당 할인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9월 6일까지 BBQ 자사 앱에서 딹멤버십을 가입한 뒤 할인쿠폰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BBQ에 따르면, 지난해 4월에 선보인 BBQ 딹멤버십은 론칭 1년 만에 가입자 30만 명을 돌파했으며, 네고왕 이벤트 시작 후 3일 만에 신규 가입자 29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BBQ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중국공산당 인민일보 인민망과 함께 2014 한중경영대상을주최해 기업의 공유가치 경영의 중요성을 알린 바 있다. 올해도 이어서 오는 10월 27일 '2015 한중경영대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심의기준으로는 공유가치 경영실천, 한중경제 협력구현, 미래지향적 가치실현이 있으며 시상부문은 크게개인부문과 기업부문으로 나눠서 시상이 열릴 예정이다. 대기업 부문의 후보인 제너시스비비큐(대표 김태천)는 후보에 걸맞게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외국인 근로자, 결혼이주여성 등 가족과 떨어져 국내에서 명절을 보내는 이들의사연을 받아 해외 매장에서 치킨을 직접 배달해주는 '설맞이 글로벌 치킨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