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로 인해 배달 수요가 늘어나면서 비닐, 플라스틱 등 포장재 쓰레기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시간이 갈수록 환경문제의 심각성이 점점 대두되는 가운데, 환경문제에 관해 기업의 책임을 묻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환경문제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증대함에 따라 기업들 또한 환경문제를 직면하여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배달의 민족은 배달, 포장 칸에 일회용 수저를 안 받는다는 것을 기본으로 설정해두어 일회용품을 받기 위해서는 따로 체크를 하도록 만들었다. 이처럼 환경 문제를 다루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캡슐 제품 3종과 분쇄원두(Roast & Ground) 1종 등 총 4종류의 신제품을 선보인다.학업과 업무에서부터 취미활동에 이르기까지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집안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취미 가전의 인기가 지속하고 있다. 이에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카페에서 즐기던 개성 뚜렷한 인기 메뉴의 맛과 향을 집에서도 그대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카페에서 즐기던 고퀄리티 커피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유어 커피숍 앳홈 (Your Coffeeshop At Hom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주요 캡슐 커피 머신 7종에 대한 할인 이벤트 및 홈카페를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한다.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커피 못지않은 수준의 커피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국내 홈카페 문화를 선도해 온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캡슐 커피 머신을 제공하고 있다. 홈카페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네스카페 돌
네슬레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시즈널 제품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3종 및 토피넛향 라테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커피 및 인기 제품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기는 커피 캡슐 제품 2종과 분쇄원두(Roast & Ground)와 홀빈(Whole Bean) 등 원두커피 제품으로 구성됐다.매년 연말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 홀리데이 라인은 해마다 다른 종류로 구성되어 겨울 기간 한정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된다. 시즌이 지나면 다시 만날 수 없어 커피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는 메뉴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이때
네슬레코리아가 스타벅스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6종을 출시하며 제품 영역을 확장한다.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제품은 분쇄원두(Roast & Ground)와 홀빈(Whole Bean) 두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스타벅스 고유의 3단계 로스팅인 블론드, 미디움, 다크 로스트를 포함한다.이번에 출시된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제품은 지난해 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의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제품 16종을 출시한 이후 국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2018년 네슬레와 스타벅스는 글로벌 커피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대표는 “2019년 출시한 스타벅스 앳홈 캡슐 커피에 대
2007년,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캡슐커피가 선보인 이후 캡슐커피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하였다. 캡슐 커피란 분쇄된 원두를 밀봉하여 캡슐 형태로 만든 것으로, 캡슐 커피 머신에 장착하면 손쉽고 간편하게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커피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고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에 진출한 해외 캡슐커피 브랜드들의 각축전도 심화되고 있는데, 국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 3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네스카페 네스프레소한번 쯤은 할리우드 영화 배우 조지 클루니가 광고에서 "What else?" 라는 말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가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