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외모는 건강한 몸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닥터리브' 가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소비자평가 다이어트식품부문 10대 브랜드에 선정되는 쾌거를 얻었다.

 

2019 브랜드대상이 선정하는 10대 브랜드는 기업의 신뢰와 소비자의 구매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에 대한 정기 리서치를 통해 현수준을 조사 및 투표, 발표한다.

 

닥터리브의 경우 2019 소비자평가 조사대상 산업군 총 브랜드에서 29대 브랜드에 선정, 이후 2차 소비자패널 리서치에서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에 선정됨으로서 2019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닥터리브 관계자는 "닥터리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좋은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더 좋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사명감으로 혁신적인 브랜드와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닥터리브는 생명(life)이라는 뜻을 가진 북유럽 단어 ‘Liv’에서 유래됐으며 새로운 시작과 탄생을 의미한다.

건강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다. 몸에 부담되는 음식과 자극적인 외부 환경으로부터 쉴 틈이 없는 현대인의 몸을 개선하고자 시작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닥터리브 곤약젤리, 닥터리브 곤약면., 닥터리브 단백질바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