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디지털혁신, 소비자 맞춤형 전략으로 승부수.... 성능↑, 비용↓

디지털 혁신 시대 속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웅진코웨이의 ‘디지털 혁신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기존의 한 가지 기능에 만족하지 않고 편리성을 더하는 다양한 성능을 추가해 하나의 통합된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디지털 혁신 제품에 소비자 맞춤형 기능까지 추가한 제품은 고객의 가치를 충족시키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5월 ‘의류 청정기 더블케어’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의 디지털혁신 신제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 웅진코웨이

기존의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와의 차별화를 위해 ‘의류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의류건조’, ‘공간 청정’, ‘공간 제습’ 기능을 통합하여 한 번에 해결했다. 개별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이 높고, 구매과정에 필요한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차별화된 디지털 혁신제품 ‘더블케어’는 월 평균 판매량이 3000대에 달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 웅진코웨이의 주요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웅진코웨이의 디지털혁신 시대 소비자 맞춤형 제품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소비자의 생활을 책임진다는 ‘라이프 케어’를 기반으로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BAS33-A)’를 출시하여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웅진코웨이의 소비자 맞춤형 제품,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 / 웅진코웨이

기존의 비데와는 달리 무선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개인의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비데와 달리 조작부가 본체에 달려있지 않아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하였고 리모컨 조작부도 슬림 무선 리모콘으로 탈부착하게 제작하여 편의성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6가지 맞춤 코스를 제공하는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 법위, 시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개인 몸 상태에 따라 다른 코스를 제공하여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앞으로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함으로써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는 혁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며 디지털 혁신 시대에서의 소비자들의 빠르게 변화하는 수요에 맞추어 대응하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