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1위, 젝시믹스의 고객 서비스를 파헤치다

젝시믹스 요가복 / 젝시믹스 쇼핑몰 홈페이지

 국내 요가복 브랜드 1위 '젝시믹스'가 요가복 업계 최초의 24시간 고객 서비스로,  마루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젝시믹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24시간 고객서비스는 최고 인기 소셜 메신저 플랫폼, 카카오톡으로 교환부터 반품, 택배비 결제까지 한방에 가능한 서비스다.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접하고, 불만 사항이 생긴다면 이를 빠르게 해소할 수 있도록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복잡하게 처리해야 하는 교환, 반품 과정이 아니기에 소셜 메신저 플랫폼으로써 간편한 고객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었다. 고객은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젝시믹스의 요가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젝시믹스를 검색한 후 친구 추가만 하면 매일 24시간 교환 및 반품 자동 접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절차는 단순화하고, 그 이용 시간을 24시간으로 늘려 고객의 편리함을 배가했다.

젝시믹스의 이런 행보는 고객 서비스도 1위답게,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보다는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보인다. 젝시믹스는 화려한 홍보와 마케팅에 집중하기 보다 고객의 편리함과 혜택을 최우선으로 하며, 진실한 고객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