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컴이 운영하는 교육사랑연수원이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에서 실시한 2015년도 원격교육연수원 운영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교육학술정보서비스 준정부기관인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원격교육연수원 운영 평가는 ‘우수’, ‘보통’, ‘미흡’의 평가등급을 지정한다. 교육사랑연수원은 이번 평가에서 품질 높은 콘텐츠와 차별화된 운영 서비스로 ‘우수’ 등급을 받았다.

 

교육사랑연수원 관계자는 “교육사랑연수원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공신력 있는 교육기관으로 자리 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콘텐츠와 학습관리시스템(LMS)의 품질을 발전시키고, 더욱 다양하고 심도 있는 연수과정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유아교육 교직원 전문 연수기관으로의 특성화를 향한 포부도 함께 밝혔다.

 

교육사랑연수원은 교육부인가(제01-3호)를 받아 2006년에 설립된 교원 대상 원격교육연수기관으로 교육정책과 교원능력개발평가 지표에 따른 맞춤형 연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교육을 통해 배움의 기쁨과 성장의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모두가 공감하는 연수과정을 제작하고 있다. 원격교육 직무연수, 자율연수를 중심으로 부설 성희롱예방교육센터, 민간자격운영센터, 교육전문직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교육사랑연수원은 직무연수 수강 시 신세계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수강료 2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사랑연수원 홈페이지(www.edulo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