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만족으로 이끌어 나갈 것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인증 받은 한국 암웨이

 한국 암웨이가 국내 회원 직접 판매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인증을 받았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은 고객 만족 및 고객 불만 처리 분야 국제 경영 표준으로, 해당 인증을 받으려면 고객 불만처리 시스템, 조직 운영 관리 등 23개 항목에 걸친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박세준 한국 암웨이 대표는 “시스템 개선 및 모니터링 강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한국암웨이의 지속적인 노력이 이번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통해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며 "특히 전 세계100여개 암웨이 지사 중 최초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 정책은 전사적으로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 암웨이는 좋은 사회를 향한 작은 자원봉사를 동참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분당 암웨이 미술관에서 미얀마 난민 어린이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신발을 전달하는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땡슈어랏 (Thank Shoe A Lot)’을 진행했다.

 

  땡슈어랏은 한국암웨이 임직원 및 ABO들이 수 년째 참여하고 있는 글로벌 자원 봉사의 일환이며, 한국암웨이는 물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방글라데시 주민을 위한 우물파기, 영양불균형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 잠비아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 지원 및 교육 등 다양한 글로벌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