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생활 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프릴스킨의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18 제1회 소비자평가 헬스&뷰티 50대 혁신상품’에서 수상을 했다.

  ‘2018 제1회 소비자평가 헬스&뷰티 50대 혁신상품’은 11월 12일부터 26일까지 대한민국 거주 19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소비자 1,200명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패널조사를 거쳐 후보군을 선정한 후 2천 명을 대상으로 순위 평가를 진행하여 선정됐다.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은 카렌둘라 꽃 원물을 그대로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필 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1년만에 판매수량 25만개를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거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은 강력한 피지 흡착 기능으로 피부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카렌둘라 꽃 추출물을 비롯해 캐모마일, 수레국화, 보리지, 라벤더 추출물을 담아 과도한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얼굴 전체적으로 펴 발라 사용하거나 유난히 번들거리는 T존 또는 각질이 쉽게 일어나는 입가 주변 등에 사용하여 국소 부위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은 일주일에 2번으로 관리를 끝내는 저자극 필링 팩으로 만족도 99.9%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과 함께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