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왼쪽부터 사부작 인스타그램 페이지, 페이스북 나만 알고싶은 꿀팁 페이지)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마카롱, 여러 색깔로 보기 좋고 달콤한 맛으로 간식의 대표로써 우뚝 서있다. 숨은 보석과 같은 마카롱 가게가 전국 곳곳에 숨겨져 있어 SNS를 통해 알려지고 있다. 그 중 SNS를 뜨겁게 달군 가성비 최고 마카롱 가게가 있다.

 

충남 서산시에 위치한 ‘사부작’ 마카롱 가게는 마카롱 9개로 구성된 한 팩이 단돈 ‘만원’에 팔고 있다. 9가지의 맛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고 매일 다른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매일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시작이고 매주 월요일, 목요일이 휴무이다. 또한 현장판매는 물론 일주일 내내 오전 11~ 오후19시까지 예약을 받고 있어 수량제한 없이 예약가능하고 오전 10시~오후 19시까지 언제든 픽업 하러 오면 된다. 이러한 모든 정보는 사부작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함으로써 오늘의 사부작팩 라인업, 실시간 재고 현황, 품절 공지 등을 확인 할 수 있어 정보를 알 수 있고 헛걸음을 없앨 수 있다.

 

SNS를 통해 알려진 ‘사부작’은 서산 사람들 외에도 주변 지역에서 많이 찾아온다. 멀리에서 와도 만족할 만한 가치가 있는 마카롱 가게로 많은 이들의 후기가 끊이지 않는다. 맛과 가격을 놓치지 않고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마카롱으로 인기를 얻었고 거기에 SNS효과로 홍보효과를 제대로 얻을 수 있었다. SNS 소통으로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되어 사람들의 만족도는 높아지고 재방문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SNS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한 ‘사부작은’ 매일 매일 품절되는 기쁨을 누리고 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시점에서 끊임없는 사랑과 유지가 지속되는 ‘사부작’이 기대가 되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부작팩과 사랑을 선물하면 어떨까?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