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이 다양하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직접판매방식으로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거하여 거품 없는 가격과 질 높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고자 한다.

 

유통 과정에서도 고객의 편리성을 위해 각 지역별로 노랑풍선 지점을 오픈해 접근성을 높였다.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비자 이용률이 높은 소셜커머스의 대행서비스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여행 상품을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사 홍보를 위해서는 다양하고 친근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결과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여행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인(이서진, 최지우)을 활용한 본사의 TV광고 진행과 <꽃보다 할배> 협찬 계약 등을 통해 다양한 매체 활용으로 인지도 상승을 꾀하며 성공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