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KMA숙명 K-뷰티 최고위 과정의 원우들

 (소비자평가=한지혜기자)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와 숙명여자대학교(총장 강정애)는  지난 7일 숙명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제2기 KMA숙명 K-뷰티 최고위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최고위 과정에 입학하는 경영자들과 한국마케팅협회 이장우 부회장, 숙명여자대학교 강정애 총장 등이 참석했다.

 강정애 총장은 이날 입학식 환영사에서 "숙명여자대학교는 창학 112주년을 맞은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사학으로 시대와 패러다임에 대한 도전이자 미래를 이끄는 선도적인 산업인 K- 뷰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입학생들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본 과정을 통해 새로운 미래전략산업 중 하나로 선정된 K-뷰티산업을 이끌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KMA숙명 K-뷰티 최고위과정은 ▲ 글로벌 뷰티 ▲뷰티의 미래 ▲뷰티 마케팅 전략 ▲디지털 뷰티라이프▲뷰티 신사업 등에 대해 특화된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강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기업 방문, 사례 연구 발표 등을 포함해 현장에서 사업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교류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숙명여자대학교 향장미용학과 김민신 교수가 주임교수로서 역할을 하며, KMA마케팅연구소(뷰티부문) 김수미 소장이 책임교수로서 전체 과정 일정에 함께 한다.

 김수미 책임교수는 “K-뷰티산업 관련 고민을 함께 나누며 신사업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KMA숙명 K-뷰티 최고위과정은 오는 2019년 2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