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증상 완화를 위해 탁월한 녹차실감 라인

자신감 있는 나만의 패션을 완성하는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액’이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관한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에서 3년 연속 탈모 완화 삼푸부분(구 두피 케어 샴푸 부분)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8 브랜드고객만족도’는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을 발표하는 조사로 2018년 7월 13일부터 31일까지 국내 소비 생활을 하고 있는 남, 여 소비자 전국 1,241명을 대상으로 진행 했다.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요소 만족도 등이 평가 기준에 포함되어 있다. 

 

올해로 3년 연속 탈모 완화 샴푸 부분 1위를 수상한 ‘녹차실감 샴푸액’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로, 스트레스로 약해진 현대인의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가꾸는 탈모증상 완화 라인의 샴푸다.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두피 타입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타입으로 세분화 되어 있어 탈모나 모발이 가늘어지는 현상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녹차실감 샴푸액’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 플레이스(https://www.amospl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애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