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교육혁신 특별상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

 

 연세대학교글로벌교육원(원장 정승화)이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이 주관하는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교육혁신 부문에서 특별상을 차지했다.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은 국제캠퍼스 비학위과정 전문교육기관으로서 세계인의 자기계발과 글로벌 조직의 발전을 위해 실용적 지식을 전파하고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3. 9. 1.(월)에 설립되었다.

 

 주요 임무로서 해외 기관과의 협력 과정 및 해외 활동 글로벌 기업인 대상 교육을 제공하는 '해외 협력 교육', 기업, 정부기관 및 기타 기관과의 협동 산학·관학 과정 및 위탁 교육을 제공하는 '비학위 교육, 지역 사회 발전 및 일반 사회인의 니즈를 충족하는 평생 교육을 제공하는 ‘평생 교육, 학생, 동문, 교직원 등 본교 구성원이 필요로 하는 구성원 교육을 제공하는 '연세 구성원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글로벌교육원은 주요 임무(해외 협력 교육, 비학위 교육, 평생 교육, 연세 구성원 교육)의 수행을 위해 프로그램 별 특성에 따른 다섯 개의 아카데미인 문화, 영재, 커리어, 비즈니스, 온라인 아카데미를 두어 학습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교육원에서는 설립 이후, 네 가지 미션(해외 협력 교육, 비학위 교육, 평 생 교육, 연세 구성원 교육)을 바탕으로 사회인, 청소년, 일반인, 연세 구성원들에게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해왔다.

 

 오는 10월 중에는 다양한 고품질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Digital College(디지털 칼리지)’를 (주)휴넷(Hunet) 협력으로 개발하여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동계방학 중에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캠프를 준비 중에 있다.

 

 교육과정 관련 문의는 글로벌교육원 홈페이지(http://gli.yonsei.ac.kr) 및 전화상담(032-749-2043)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10월 27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시상식이 진행된다.

 

(문의: 02-2057-5678)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