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2015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수상

- ODMOEM 매출 성장, 중국 유통 채널과의 MOU 체결 등 적극적 기업활동 선보여

-국내외 소비자를 모두 사로잡는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K-Beauty 리딩 브랜드로 우뚝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2015년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중 K-Beauty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마케팅 관련 시

상제도로 고객가치중심의 마케팅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기관, 개인을

선정하는 자리다.

 

 코리아나화장품은 공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 및 ODM·OEM 매출 성장을 통해 상반기 매출액이

크게 증가했으며 영업이익 역시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또 중국 최대 온라인 채널인 쥐메이를 비롯

한 원페이양, 카오라닷컴 등 다양한 화장품 유통 채널과 잇따라 MOU를 체결하는 등 중국 시장

내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K-Beauty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코리아나화장품이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을 수상한 것은 그동안 코리아나 제품을 믿고 애용해주신 국내외 소비자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코리아나화장품은 국내는 물론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우수한 제품를 개발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여 K-Beauty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는 중국 내 ODM·OEM 제조사업 확장을 위한 중국 현지법인인 천진 유한공사의 신공장을 연내 완공 예정이다. 신공장을 통해 향후 중국시장에서의 제조사업 거점 확보에 주력하며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 한층 더 적극적으로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