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녹원 전경 / 사진출처=담양군청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는 지난 6일 전남 담양군 죽녹원에서 1박 2일간 ‘제7기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육과정을 마무리하는 취지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도시마케팅 성공사례로 꼽히는 담양군에서 진행됐다. 협회는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남 최형식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한편, 참석한 원우들과 담양군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경영자 입장에서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놓고 열띤 고민과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좌)이 담양군 최형식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모습 / 사진출처=한국마케팅협회

전남 담양은 지속적인 생태 도시 정책과 인문학 교육 특구 지정에 따른 다양한 인문 휴머니즘 정책개발 등으로 지역 이미지를 크게 부각, 2017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협회 황석규 본부장은 “이번에 진행된 제7기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교육을 들었던 원우간 친목과 결속을 강화하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쉴 새 없이 변화하는 시대에 마케팅 돌파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채널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은 오는 10월 16일 8기 교육이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