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캠페인도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맞춤 캠페인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헬스케어 솔류션 기업인 바이엔어스에서 진행한 캠페인 ‘찾았닥’ 좋은 의사 찾기 캠페인은 올해 3월부터 베타 서비스 운영을 시작하게 되면서 실행한 좋은 의자 찾기 프로모션의 결과 소비자 리뷰 3000성과를 이루었다. 각자 소비자들에게 맞는 의사를 찾는 의사들의 정보 중심의 새로운 정보 검색 플랫폼이다.

[ '찾았닥' 캠페인/ 사진출처: 공식홈페이지 ]

이 캠페인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의사를 찾아주는 서비스가 이 캠페인의 가장 큰 가치인 것이다. 현재 3,000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찾았닥’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공감하고 있다. 전국 각지의 알려진 좋은 의사의 수는 2,500명 정도 이다.

㈜ 바이앤어스의 대표 김수재 대표는 단순히 병원을 알리고 홍보하는 방식에서 그쳐있는 형식을 벗어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병원브랜드가 가격, 이벤트 중심으로 마케팅을 했던 병원들도 이제 의사들의 기본적인 중요성을 어필하는 ‘찾았닥’ 서비스에 긍정적이니 반응을 보였다.

1차 캠페인은 올해 3월에 시작되었으며 긍정적인 반응에 일주일만의 마감이 되었으며, 이어서 4월에 2차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수많은 의료정보들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의사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찾았닥' 캠페인 / 사진 출처: 공식홈페이지]

각자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과 원하는 의사의 부분이 다르다는 것을 잘 잡어 그들의 원하는 부분을 해결한 ‘찾았닥’의 캠페인 프로모션을 통해서 들어온 수천 개의 제보 확인 결과, 소비자들이 좋은 의사로써 원하는 의사 키워드, 트렌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환자들의 마음에 공감 가고 같은 눈높이에서 함께 할 수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해줬다.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인 ㈜바이앤어스의 이번 ‘찾았닥’서비스를 통해서 좀 더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감할 수 있는 기업,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기업이 되도록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활동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