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2.27 토 0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집에서도 헤어살롱에 간듯 전문가의 손길,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헤어에센스 부문 1위!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바디&헤어 부문의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실크테라피(LG생활건강)는 헤어에센스부문에서 752.4점으로 1위에 올랐다. 실크테라피는 그동안 헤어 케어 제품에 실크 성분을 첨가한 제품으로 거칠어지고 손상된 큐티클을 부드럽게 하고 모발 친화력이 높은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실크테라피는 가늘고 볼륨없는 모발,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 건조하고 윤기없는 모발 등 각종 모발 상태에 맞는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맞출 수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제품 중 아르간 블렌딩 오일은 아르간 오일과 모링가 오일 성분이 갈라지고 끊어지는 극손상 모발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줘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헤어에센스 외에도 바디로션, 샴푸, 바디워시 등을 조사한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는 10월 27일(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인증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rafaaael206@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크테라피#LG생활건강#한국마케팅협회#브랜드고객만족도#헤어에센스1위

김성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