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아이더 홈페이지)

뜨거운 여름, 햇빛에 노출되는 것을 싫어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해 아이더에서는 시원한 긴팔 티셔츠를 출시했다. 아이더는 고유한 VIRTUAL ICE CUBE(버추얼 아이스 큐브)를 적용해 보다 시원하고 산뜻함이 느껴질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티셔츠 안쪽에 프린트된 VIRTUAL ICE CUBE가 사라지며, 땀과 수분에 반응해 냉감 효과를 준다. 기존의 차가운 터치감의 소재와 달리 땀이 나는 동안에 냉감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장점이라고 아이더 측은 말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아이더 홈페이지)

아이더에서 출시한 아이스 롱 티 제품은 최근 광고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기 배우 박보검 씨가 모델로 기존의 스포츠 웨어는 젊은 사람들보다는 중장년층이 입는다는 생각이 강했던 느낌을 탈피했다. 편안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젊은 층의 소비자들이 아이더의 아이스 롱 티 제품에 관심을 쏟고 있다. 디자인도 카라넥부터 U넥, 차이나넥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아이더에서 내놓은 여름 제품은 긴팔 제품 이외에도 반팔과 바지, 소품도 여름에 맞춰 출시됐다. 뜨거운 햇살 아래에 장시간 노출되는 경우 모자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더운 여름 면 소재로 된 모자를 장시간 착용하면 열이 나기 시작한다. 그러나 아이더에서 출시한 아이스티 런닝캡 제품은 아이더의 기술을 더해 시원함과 쾌적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경량 소재로 가볍고 파스텔톤의 컬러로 스타일까지 잡았다. 시원함과 스타일까지 잡은 아이더, 올 여름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