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브랜드고객만족도 바디워시부문 1위 등극

마치 향수로 샤워한 듯 풍부한 퍼퓸향으로 무장한 LG생활건강의 '온더바디'가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 SI)' 바디워시부문 1위를 차지 했다. 향기로운 바디 스타일링을 기반으로 한 ‘온더바디’는 바쁜 생활에 지친 일상을 기분 좋은 향기로 달래주며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은은한 로즈 ‘클래식 핑크’, 상큼한 체리와 부드러운 자스민의 고혹적인 향 ‘바이올렛 드림’, 달콤한 앰버와 머스크, 카네이션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오렌지 판타지아’ 등 3종으로 구성된 온더바디의 향기로움에 많은 고객들이 매료되었다.

 또한 온더바디는 올해 처음으로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 대학생에게는 실무적인 생활용품 마케팅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온더바디 영 마케터즈 프로그램은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SNS 콘텐츠 취재 및 포스팅, 제품 활성화 아이디어 제안 등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마케팅 실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을 향기로 물들이고 있는 '온더바디'를 비롯한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에 대한 시상은 10월 27일(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다.

(문의 02-2057-5678)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