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 립스틱부문 1위 차지해

 

일상에서 쉽게 예뻐지는 메이크업을 제안해온 이니스프리는 지난 2013년부터 메이크업 신제품과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을 매칭해 뷰티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가을에는, 얇고 가볍게 착 감기는 캐시미어 니트에 리얼 핏 립스틱을 매칭하여 포근하고 부드러운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색상 역시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느낌의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10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입술마저 예뻐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니스프리는,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주최 및 주관한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 립스틱 부문에서 796.1점으로 영광의 1위를 차지하였다. 본 조사의 인증식은 10월 27일 영빈관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