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8.5.25 금 04: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2018 소비자가 뽑은 구매안심지수 1위' 브랜드로 선정(사)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전국 남녀 2,286명 대면 조사

CJ제일제당의 백설 식용유가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식용유 부분에서 1위'로 선정 되었다.

CJ제일제당은 1979년 백설 대두유를 시작으로 식용유지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올리브유∙포도씨유∙해바라기유∙카놀라유∙요리유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식용유와 참기름∙들기름의 전통기름을 판매하고 있다. 백설 식용유는 가정용 식용유 시장 1등 브랜드로 ‘건강한 오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식용유에 대한 올바른 사용법과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백설 식용유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최상급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출시로 정체된 가정용 식용유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작년에 출시된 CJ제일제당의 ‘백설 만능요리 파기름’과 ‘백설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은 편의성이 높고, 220ml 소용량으로 1~2인 가구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백설 만능요리 파기름’은 파 특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어 볶음밥 등 모든 볶음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백설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은 마늘과 생강의 은은한 매운맛과 향으로 고기나 해물요리의 잡내와 비린내를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다. 불고기 등의 고기요리 뿐만 아니라 해산물이 들어가는 봉골레파스타, 해물 순두부 찌개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실제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는 쿡방에서 마늘과 파기름으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만능기름’으로 불리며,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기도 했다.

 유혜연 CJ제일제당 백설 식용유 담당 과장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관리를 고집하며, 소비자의 Needs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말하며, “2018년 5월에 ‘구매안심지수 1위’ 수상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상의 기쁨을 소비자와 함께 나눌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업의 애드버토리얼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문기연 기자  moonkiyeon131@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