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기위해 패키지의 가시성에 중점을 둔 좋은데이

무학의 좋은데이 1929

무학의 대표 소주 '좋은데이'의 새로운 버전 '좋은데이 1929'가 출시 되었다. 이 신제품은 빠르게 변화하는 젊은 소비자의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출시된 것으로, 도수를 낮추고 패키지의 가시성을 강조했다. 기존의 초록병이 아닌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를 연상 시킬 수 있는 투명한 병에 아기자기한 스티커를 삽입하였다. 무학의 '좋은데이 1929'는 SNS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분야의 유통업체들은 제품의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끼치는 영향력을 다시한번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