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30 금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바른재료, 바른영양설계, 안심기준 준수‘를 3대 원칙2015 구매안심지수 이유식 부문 1위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풀무원 베이비밀이 15일 한국마케팅협회,국제마케팅기구 공동주최 하여 조사한 2015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 지수 (이하 KPEI) 이유식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를 주관한 한국마케팅협회 한지혜 컨설턴트에 의하면 “풀무원 베이비밀은 우리아이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을 걱정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고려하여 냉장 배달이유식 최초 식약처 HACCP인증 및 아기에게 꼭 맞는 기준으로 설계된 ‘기타영·유아식’식품유형 관리기준의 적용, 미세먼지까지 관리하는 청정지역 ‘클린룸’에서의 무균화 포장 시스템, 풀무원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극신선 배송시스템 등 생산에서 유통이되는 전 단계의 안전을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우리아이 바른 먹거리를 위한 남다른 안전기준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 베이비밀은 2015 IMA CSV경영 안심경영부문 특별상 수상을 하는 등 바른재료, 바른영양설계, 안심기준 준수‘를 3대 원칙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울러, 풀무원베이비밀의 기본 모토인 "아이의 식습관이 평생의 건강을 좌우한다"는 철학으로 아기 때 익혀야 할 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도록 바른 재료와 더불어 월령별로 필요한 아기의 영양을 채울 수 있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영양을 설계한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철학과 연계된 ‘생애 첫 이유식은 풀무원 베이비밀’ 캠패인을 통해 첫 아이, 첫 육아로 모든 것이 새롭고 낯선 엄마들을 위해, 바른 이유식을 시작할 수 있도록 첫 이유식의 가이드 제공은 물론, 건강히 자라야할 우리 아기를 위해 초기, 중기 이유식을 대한민국 모든 아기들에게 선물해주고 있다. 이유식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대한민국 엄마라면 누구나 베이비밀 홈페이지에서 첫 이유식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박현식 기자  xellos1230@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