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꽃다발도, 인형도 이제 자판기에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분류외 꽃다발도, 인형도 이제 자판기에서! 기자명 오은정 기자 입력 2017.11.14 10:00 인쇄하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꽃집에 가지 않고도 꽃다발을 살 수 있는 무인자판기의 인기가 높다. '꽃 너울' 자판기는 꽃다발과 함께 인형도 판매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오은정 기자 jen2368@naver.com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많이 본 뉴스 2024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_ 유아 건강식품 부문 발표 봄바람을 따라 변화하는 마케팅 전략 2024 소비자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_ 목걸이 부문 발표 프리넥 컨디션 베개, 2024 올해의 히트상품 수상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전략, ‘브랜드 데이’ 마케팅 세라젬, 제11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1위 선정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주는 지역 특화 상품 무조건 쳐다볼 수밖에 없는 강력한 '후킹 문구' 금융권이 미래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공략하는 방법은? 건강한 지구를 위한 러쉬의 그린 마케팅 '숏폼'만 즐기는 시대?...길어도 열광하는 '롱폼'의 매력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예술적 접근: '아트슈머'를 공략한 '아트 마케팅'
많이 본 뉴스 2024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_ 유아 건강식품 부문 발표 봄바람을 따라 변화하는 마케팅 전략 2024 소비자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_ 목걸이 부문 발표 프리넥 컨디션 베개, 2024 올해의 히트상품 수상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전략, ‘브랜드 데이’ 마케팅 세라젬, 제11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1위 선정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주는 지역 특화 상품 무조건 쳐다볼 수밖에 없는 강력한 '후킹 문구' 금융권이 미래 핵심 소비층인 MZ세대를 공략하는 방법은? 건강한 지구를 위한 러쉬의 그린 마케팅 '숏폼'만 즐기는 시대?...길어도 열광하는 '롱폼'의 매력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예술적 접근: '아트슈머'를 공략한 '아트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