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의 배달365, 배달서비스앱 부문 구매안심지수(KPEI) 1위

 

  

 배달365(대표 김영훈)가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의 2015 국산업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배달서비스 앱 부문 1위에 선정되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 KPEI는 전국의 성인 남여 5,920명을 대상으로 4월 9일 부터 5월 30일까지 오프라인 대면 조사로 실시 되었으며 1000점을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지수, 요소수준인 제품의 품질 지수, A/S 지수, 신뢰도 지수, 그리고 타인추천 지수를 바탕으로 순위 산출되었다. 본 조사결과에 대한 실무자 간담회는 6월 25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가졌고, 공식적인 조사결과는 7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3일 배달앱 서비스 ‘배달365’는 앱을 새롭게 개편하여 배달 앱  최대 할인과 최대 적립 서비스를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타사 대비 저렴한 수수료(4.5%)로 업주들에게도 환영받고 있다.

 

 정원식 ‘배달365’ 서비스 총괄 부장은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 할인과 최대 적립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주문을 하면 할수록 소비자들과 업주들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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