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는 마스크 과학을 통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Maskology for Whole Beauty)이란 가치 아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다양한 기능의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진정한 ‘마스크 전문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이다.

셀더마가 2001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녹으면서 겔 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마스크로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과 우수한 밀착감으로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홈쇼핑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셀더마는 매 시즌마다 성분과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연이은 매진을 통해 누적 매출 4,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10년 넘게 사랑 받는 독보적인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셀더마는 글로벌 NO.1 마스크팩 전문 기업으로 국내 및 글로벌 유명 기업을 대상, OEM,ODM 사업을 하고 있는 ‘제닉’의 브랜드로 마스크팩에 대한 오랜 시간 축적된 R&D 기술력을 자랑한다.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다양한 하이드로겔 타입과 제형 그리고 사람의 피부까지 마스크에 대한 모든 것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공통된 마스크 케어가 아닌, 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라 또는 온도, 기온차에 따른 ‘나만의 맞춤 처방’이 가능한 진정한 데일리 마스크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모델로 ‘송지효’를 발탁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송지효는 단순히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한정된 모델이 아니라 여배우로서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쌓아온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셀더마에게 아낌없이 공유하며, 제품 개발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셀더마의 파트너로서 적극적인 모델 활동을 해나가고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선보인 ‘셀더마 스타룩 마스크’는 송지효가 직접 착용하고 운동을 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며 ‘송지효 운동팩’, ‘송지효 마스크팩’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유튜브에 공개된 송지효의 24시간 밀착 셀프캠 ‘예쁘지효’ 영상이 4주만에 130만 뷰를 넘어서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흐름에 이어 셀더마는 오는 10월 기존 마스크팩 시장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반기 누린 송지효 효과와 더불어 하반기에는 해외 및 국내 유통을 보다 확장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는 제닉의 애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