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을 통해 성공적으로 출시한 '여기보시개'

'여기보시개'를 사용해 반려견 사진을 찍는 모습 (출처 : 퍼피라찌)

 

지난 1월 19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www.wadiz.kr)를 통해 퍼피라찌의 제품 '여기보시개'가 첫선을 보였다.

이번에 펀딩되는 제품인 '반려동물의 행복한 순간을 남기는, 여기보시개'는 반려동물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여기보시개' 상품 사진 (출처 : 퍼피라찌)

기존의 강아지나 고양이 같은 애완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기르는 반려동물의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동물들이 쉽게 카메라에 집중하지 않아 고충이 많았다.

하지만 위에 나온 '여기보시개'를 이용한다면 반려동물들을 쉽게 이목을 끌 수 있고, 원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찍을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사진을 찍기 전, 스마트폰에 여기보시개를 부착하고 제품 입 부분에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간식이나 장난감을 물리면 된다. 이러면 반려동물의 관심은 간식 혹은 장난감에 집중되어 굳이 손짓하지 않아도 정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여기보시개'는 지난해 7월 서울시에서 주최한 디자인씽킹 1기에서 우수상을 받았고, 지난해 10월에 열린 창업경진대회에서는 최우수상인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와디즈에서 목표액의 190%를 달성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만큼, 입증된 상품이다.

'고양이 사진 이쁘게 찍어주려 해도 도통 스마트폰을 보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이제 이쁜 정면 사진을 찍어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 빨리 이쁜 사진 많이 찍어 주고 싶네요.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 박 O O 씨 의견

위와 같은 댓글이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 달렸을 정도로 사용자 후기가 좋은 제품이니, 본인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반려동물의 이쁜 사진을 간직하고 싶다면 한 번쯤 구매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