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펀잇쳐스 대표상품 최대 45% 세일

 

▲펀잇쳐스가 6월 한달 간 연중 가장 큰 규모의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제공: 펀잇쳐스)

공간아이디어 디자인브랜드 펀잇쳐스가 6월 한달 간 연중 가장 큰 규모의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상반기 결산으로 진행되는 이번 메가세일은 6월 10일부터 30일까지이며, 펀잇쳐스의 대표상품인 F1데스크를 비롯하여 스마트파티션, 와이어시스템, 액션스투디오, 빅테이블 등을 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펀잇쳐스에 신규 입점한 프랑스브랜드 ‘Lexon’의 활력 넘치는 아이디어소품들 또한 입점 기념 전 품목 세일에 들어간다. 펀잇쳐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점 제품들 또한 기획가로 선보인 것. 아울러 상암동 액션스투디오 쇼룸 방문고객을 위한 쿠폰 증정 및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한 행사로 기대된다.

펀잇쳐스 메가세일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www.funitu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펀잇쳐스 소개
‘Fun-it-Urs’는 아이디어디자인 가구 브랜드로써 2009년 론칭 이후, 온라인전문쇼핑몰로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에 이르기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건축, 인테리어, 가구디자인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공간디자인 서비스인 ‘토탈디자인서비스’로 다수의 사무실, 가정, 호텔등의 공간 연출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