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유아 통권 400호 기념 및 재창간 1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2017 키드키즈 콘서트(kidkids concert, 선생님이 부르는 동요 페스티벌)’

유아교육 전문기업 EK(주)(회장 이희주)가 ‘2017 키드키즈 콘서트(kidkids concert, 선생님이 부르는 동요 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EK(주)_키드키즈 & 월간유아가 주관하는 ‘2017 키드키즈 콘서트’는 유아교육 현장과 교사들을 위한 응원의 자리이다.

이희주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늘 애쓰시는 선생님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잠시나마 현장의 노고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즐겁고 신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 키드키즈 콘서트’는 교사들이 직접 동요를 부르고 율동하는 동영상을 접수하면 온라인 투표와 전문위원 심사를 통해 총 10팀을 선정한다. 수상팀에게는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 상장, 현판이 주어지며 시상식 및 콘서트에 초청되는 특혜를 받게 된다.

시상식 및 콘서트는 오는 9월 8일 오후 7시부터 대부도에 위치한 아일랜드CC에서 진행된다. 1부는 시상 및 수상팀 축하공연, 2부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박상현)와 가수 유열, 소프라노 김순영의 공연으로 펼쳐져, 유아교육 종사자와 관계자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자 모두에게 키드키즈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1만점과 복지몰 전용쿠폰 5천원권을 증정한다. 참가신청 접수는 오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키드키즈 홈페이지(www.kidkids.net)에서 가능하다.

EK(주)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키드키즈를 운영하며 100만 회원에게 국내 최대 30만개의 교육자료와 온라인 쇼핑몰, 이러닝 콘텐츠, 스마트알림장, 구인구직, 직무연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격교육연수원 교육사랑, 홈스쿨 와글바글, 중화권교육 러요조, 키드키즈 평생교육원, 직장어린이집 위탁 EK보육경영연구소 등 유아교육 관련 다양한 사업을 전개 중이다. 지난해 8월에는 영유아매거진 월간유아를 인수하여 온라인 교육 플랫폼과 오프라인 시장을 연계, 유아교육계 O2O(Online to Offline)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