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학기술학회와 공동 세미나 개최

 

4차 산업혁명과 유아교육 및 보육 정책’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 EK(주)_키드키즈

한국산학기술학회(회장 이기성, 이경철)는 지난 5월 26~27일 양일간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2017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 ‘대한민국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산학협력방안’이라는 주제로 △ 융합컨텐츠 △ 의・생명공학 △ 전기전자 △ 기계재료 △ 교육 △ 토목・건축 △ 환경・화공・에너지 △ 산학융합세션 △ 정보통신 △ 사회과학 등 총 277편의 논문이 발표됐다.

특별 세션으로 (회장 이희주)와 공동세미나가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과 유아교육・보육 정책’을 주제로 전국 유아교육기관 원장 및 교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곽노의 교수(서울교육대, 아동숲교육학회 회장)와 나양자 소장(EK(주)_키드키즈 교육연구소)의 주제발표를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유아교육 정책의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차별화 전략 및 우수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EK(주)_키드키즈의 증강현실 스토리텔링 수학, 클래식음악 감상교육, 녹색성장교육 에코자람 등은 4차 산업혁명이 주목하는 창의, 협력, 인성을 기본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EK(주)_키드키즈 이희주 회장은 “교육과 기술을 통해 평등한 교육환경과 스마트한 교육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며 “이번 공동세미나가 미래지향적 차별화 유아교육에 선구자적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