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한퓨어는 3월 15일 롯데호텔월드에서 한국마케팅협회 주최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전문기업'으로 발표되었다.
(주) 한퓨어는 3월 15일 롯데호텔월드에서 한국마케팅협회 주최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전문기업'으로 발표되었다.

㈜한퓨어(대표이사 정충묵)는 식약처로부터 GMP 인증을 받은 한방 전문기업으로 전국 5,000여 한의원, 한방병원에 양질의 녹용과 한약재를 공급하고, 원외탕전 사업을 통해 전문 한의약품을 공급해오고 있는 한방 전문 기업이다. 설립 이후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해가고 있으며, 한방으로 사람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 있다. 2022년부터 자사 쇼핑몰 내에 고객과의 소통 공간을 만들어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을 실제 경영과 제품 개발에 반영해 왔다.

2023년 슬로건인 “고객이 답이다!" 에 이어서 2024년도에는 한발 더 나아가 “For The Customer! - 고객을 위하여!"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만족을 넘어선 고객감동을 위한 여정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고자 하는 경영의지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전문의약품 한약사와 함께 R&D 연구소 운영을 통해 신제품 개발과 개별 맞춤형 한방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 등을 출시하고 있다.

㈜한퓨어 정충묵 대표와 모든 임직원은 “고객과 함께 한방 산업의 모든 길은 ‘한퓨어’로 통한다는 목표와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고객중심 경영 실천과 전문 한방산업의 R&D 연구로 각종 서비스와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