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팜(대표이사 엄석종)은 “몸과 마음을 올바르게, 지구를 이롭게" 라는 슬로건으로 청정지역 경상북도 문경시에 약 8,000평의 자체 알로에 농장을 통해 직접 재배한 알로에와 지역 특산물 원료를 바탕으로 식품과 화장품 등의 제품을 개발하여 유통하는 친환경 건강 종합기업이다.

‘프레쉬백’, ‘핑크넘버원‘, ‘이로에‘ 등 식품 브랜드와 ‘파믹‘ 등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였으며, 직접 재배한 알로에와 차별화된 자체 특수 가공기술로 만든 헛개나무열매농축액, 둥굴레농축액을 주원료로 탄생한 ‘프레쉬백 알로에헛개‘ 는 숙취해소제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수상을 품에 안은 ‘프레쉬백 알로에헛개'는 헛개나무열매 혼합농축액이 아닌 국내산 헛개나무열매 순수 농축액 1,000mg을 넣어 숙취해소 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특히 남성용 제품에는 흑마늘농축액과 L-아르기닌, 여성용 제품에는 저분자콜라겐과 석류농축액 등 성별에 특화된 부원료를 사용하여, 평상시 건강을 위한 식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오는 4월에 출시되는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7종을 통해 기업의 미래를 계획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를 기대중이다. 비건, 무자극, 자연주의 등을 모토로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지역 특산물 및 직접 재배한 알로에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엄 대표(에이스팜)는 “에이스팜은 알로에 농장을 통하여 지역사회 상생 실천 및 농가 소득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수상으로 에이스팜이 더욱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