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소비자 2,000명 대상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에서도 8년 연속 1위 등극

▲2023 제1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의 연료첨가제 브랜드 불스원샷이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BCSI)’ 엔진케어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BCSI)’는 매년 브랜드의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소비자가 가장 만족하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특히, 해당 브랜드를 직접 사용해 본 전국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기에 의미가 큰 조사로 평가받는다.

 

불스원샷은 엔진 속 때를 제거해주는 연료첨가제로, 계절마다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엔진 때로 인해 떨어진 성능을 회복시킬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소비자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고객만족도 엔진케어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이 가장 만족하고, 추천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동시에 불스원샷은 같은 기관에서 실시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도 엔진케어제품 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로 인정받았다. 해당 조사는 전국 소비자 2,000명을 대상으로 제품의 품질, 디자인, A/S 등을 다각도로 평가해 가장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한다.

 

불스원 전병익 마케팅본부장은 “불스원샷은 최적의 엔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연료첨가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운전자들의 쾌적한 운전 환경 조성을 위해 만족도 높은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