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해리TG마케팅상 부문 수상

▲ 숏만연구소 윤승진대표
▲ 숏만연구소 윤승진대표

국내외 숏폼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을 하는 숏만연구소 윤승진 대표가 숏폼 에반젤리스트로서 기업 프로젝트를 이끌며 국내 숏폼커머스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윤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해리TG마케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윤승진 대표는 숏폼커머스의 개념을 국내외에 전파하고, 숏폼 컨텐츠와의 연계를 통해 이커머스 생태계를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는 국내 숏폼커머스 시장을 개척하며 다수의 기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나아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숏폼 컨텐츠를 활용한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교육, 프로젝트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윤 대표는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의 시장 개척을 위해 기업들을 지원하여 국제적인 영향력을 증대시켰다. 윤 대표의 노력과 지식은 국내외에서 숏폼커머스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기업들이 혁신적인 이커머스 전략을 추구하는 데 큰 영감을 주고 있다.

 

윤승진 대표의 숏폼커머스 개척 노력은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그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숏폼커머스의 활성화와 국내외 시장 개척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