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탈모 완화 샴푸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탈모는 이제 만인의 질병이 되었다. 지난해 국민보험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탈모는 연평균 2.4%씩 증가하고 있으며, 2020년 ‘탈모증’ 질환 총진료비는 387억원으로 2016년 대비 44.4%나 증가했다. 진료받은 탈모인들의 비율 중 22.2%는 30대로, 30대가 탈모증을 가장 많이 앓고 있으며, 20~30대에서의 탈모 비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한데 그중 하나로는 스트레스가 있다. 현대 사회에서 회사 생활, 학교생활 등 다양한 상황 속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탈모와 직결되었으며, 이에 따라 탈모는 노화의 상징이 아닌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찾아오는 우려의 대상이 되었다. 이렇게 탈모로 인해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에게 혜성처럼 등장한 샴푸가 있는데, 현재 기능성 샴푸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TS 샴푸’이다. 올해 진행된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탈모 완화 샴푸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TS 샴푸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현재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TS샴푸가 되기까지 TS샴푸는 과연 어떤 노력을 하였을까?

TS트릴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TS트릴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성분

탈모는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화학제품의 사용으로도 발생할 수도 있다. 혹시 내가 쓰는 샴푸에 독한 성분이 들어 있어 탈모를 유발한다면? 정말 끔찍할 것이다. TS 샴푸는 그러한 소비자의 걱정을 완전히 덜어주었다. TS샴푸는 장기영 대표가 직접 겪었던 탈모의 고충을 투영하여 탈모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샴푸를 만들고자 하였다. 많은 기능성 샴푸들이 원가를 줄이기 위해 두피에 좋은 성분들을 넣는 대신 화학성분들을 넣는다는 사실을 알고 난 뒤, TS샴푸는 흔한 기능성 샴푸들과는 다른 길을 걷기로 결심했다. TS샴푸는 생산 원가가 높아지더라도 화학 성분보다는 탈모에 좋은 한방재료들을 넣어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려고 하였다. TS샴푸는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탈모 완화하는데 효과적인 비오틴과 두피 장벽을 강화시키는 나이아신 등 탈모 관리에 효과적인 비타민 계열의 성분들을 이용하여 높은 품질의 샴푸를 제작하였다.

또한, TS샴푸는 모발에 좋지 않은 성분을 일절 넣지 않았다. 샴푸에 실리콘, 미네랄 오일, 인공향료 등 26가지의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탈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안심하고 샴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TS샴푸는 탈모인들을 위한 샴푸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과정에서 샴푸를 쓰면 머리가 자란다는 과장 광고보다는 현재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TS샴푸의 성분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소비자들의 안심 수준을 높였다.

TS 트릴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TS 트릴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TS 샴푸의 선도적인 기술력

TS 샴푸의 품질은 탈모 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이며 강력하다. 이런 품질 측면에서 압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샴푸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단연 TS샴푸의 선도적인 기술력이라고 볼 수 있다. 2020년 TS샴푸는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으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씨’를 개발하였다.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씨’는 퀴노아를 이용한 식물성 펩타이드로, 뛰어난 수분력을 가지고 있어 탈모인들의 두피 각질을 관리해주고, 매끈한 두피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 퀴노아펩타이드는 2020년에 출시한 신제품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TS샴푸는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두피에 자극적이지 않음을 입증하였다. 또한, 호밀, 비쑥, 골든실에서 발견한 ‘H plus complex’는 TS트릴리온이 발명한 천연성분의 원료로, 두피를 보호하고 탈모 예방에 효과적임을 입증하며 소비자들을 안심시켰다. TS샴푸는 황금 추출물 등을 꾸준히 두피에 좋은 원료들을 개발하며 다른 샴푸와는 차별화하는 데 성공하였다.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품질로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TS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으며, TS의 선도적인 기술 능력은 TS의 대표 강점으로 꼽히게 되었다.

TS샴푸는 광고 측면에서도 손흥민, 김연아, 지디 등 인지도 높은 연예인들을 모델로 활용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다양한 활동으로 탈모 샴푸 시장계의 정상에 올라와 있는 TS샴푸의 행보에 많은 소비자들이 집중하고 있다.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