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적 안전 기준 적용, 공기까지 차단하는 헤파필터 시스템을 통한 첨단 공정으로 안심 이끌어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임페리얼드림XO 수상 중인 남양유업 김석윤 과장(오른쪽).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임페리얼드림XO 수상 중인 남양유업 김석윤 과장(오른쪽).

 

남양유업의 분유 브랜드 ‘임페리얼드림 XO’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주)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2회째 분유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사)한국마케팅협회와 (주)소비자평가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를 발표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전국의 남녀 소비자 3,200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부문별 브랜드 평가를 진행했다.

 

본 조사는 절대적 안심 수준과 품질, 문제해결(A/S), 주변 추천 의향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측정되며, 임페리얼드림XO는 모든 지표에서 타 브랜드들에 비해 높은 수준을 보이며 1위로 선정되었다.

남양유업의 수상 제품 '임페리얼드림XO'.
남양유업의 수상 제품 '임페리얼드림XO'.

 

분유 부문 1위를 수상한 남양유업의 ‘임페리얼XO’는, 국내 기준을 비롯해 CODEX 및 EU 등 국제적 안전 기준에 맞춰 철저한 원료 관리를 진행하며, 공기까지 걸러주는 133개의 7중 헤파필터를 비롯한 첨단 안심 공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제품이다.

 

또한 58년 모유 연구를 바탕으로 아기의 성장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아연(자기방어), 타우린(성장), 감마리놀렌산(두뇌)를 모유 평균 함량 수준으로 배합한 가운데, 황금변을 위하여 조제 분유로는 국내 최초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임페리얼드림XO는 모유 수유아와 분유 수유아의 장내 미생물 비율을 유사한 수준으로 구현하는 것을 연구하여, 남양유업의 특허 받은 성분인 ‘5Bifidus Factor’의 복합 작용으로 장내 비피더스균을 선택적으로 증식시켜 모유 수유아와 유사와 정장 환경을 조성하는 등 아이의 성장과 안전을 지키는 데 힘썼다. 이러한 다방면의 연구와 품질 개선이 소비자들의 구매 안심을 이끌었다는 평이다.

 

임페리얼드림 XO의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수상 소식을 접한 남양유업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