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업을 승계하는 후계 경영자만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원장 문두철)은 2,3세 경영자를 대상으로 미래 사회를 주도할 리더를 육성하고자  "연세대학교 글로벌 최고위 후계자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최고위 후계자 과정은 가업을 승계하는 후계경영자만을 위한 과정으로 20~30대의 후계자로서 가지는 비슷한 고민에 대하여 공감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류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누구나 신청하여 참가할 수 있는 일반 교육과정과 차별화 하여 입학자격을 엄격히 함으로써 과정에 입학한 원우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요 교수진으로는 연세대 신현한 교수, 연세대 이삼열 교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윤종록 원장, 연세대 김형철 교수, 엠티콜렉션 양지해 대표, TBWA코리아 박웅현 대표, 최명화 前현대자동차 상무, 베인앤드컴퍼니 강희석 부사장, 연세대 정동일 교수, 롯데엑셀러레이터 김영덕 상무, 한양대 홍성태 교수, 코웨이 이해선 대표,  KJ인문경영연구원 임용한 대표, 시몬느 박은관 회장, 서울대 황이석 교수,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 숙명여대 서용구 교수, 중앙대 오세진 교수 등이 강연한다.

현재 1기 과정 추가 모집 중이며, 오는 3월 22일(수) 입학식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백양누리에서 진행된다.

연세대 본교 캠퍼스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 외에도 매월 강남 노보텔에서 진행되는 조찬회 특별참여, 와인/문화 모임, 골프 모임, 비정기적 특별 모임 등 원우들의 교류가 활발한 것이 특징이다.
 
2017년 3월 15일(수)까지 접수 마감이며, 서류전형을 거친다.


입학문의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 글로벌 최고위 후계자 과정 운영본부
02-706-6990 gmceo@yonsei.ac.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