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매일유업의 이유식 브랜드, 맘마밀이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이유식 부분 1위를 수상하였다. KPEI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소비자구매행동 예측모델로써 올해로 4회를 맞이하였다.
본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1,580명을 대상으로 2017년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156개 산업부문에 대하여 이루어 졌으며, 전반적인 안심수준, 품질, A/S 등의 항목에 대하여 1,000점 만점으로 집계된다.
매일유업은 40년 전통의 유아식 제조 기업으로,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안정성이 입증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맘마밀은 식품의 제조 및 가공, 판매단계까지의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해당식품의 안정성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식품을 추적하여 원인을 규명하고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관리 받는 ‘식품이력추적관리’ 제품이다.
원재료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생산 과정을 소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함과 동시에 유해미생물 제어, 이지테잎 오픈방식, 안전캡 적용 등 원료에서 설비포장용기까지 사전 예방할 수 있는 안전원칙 등 맘마밀의 철두철미한 고품질 경영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시상식은 오는 3월 29일(수) 전경련 플라자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2017년 제 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한뜻 기자
yahandj@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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