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 '영양', '정성', 고객에게 제공하는 맘마밀의 가치 / 출처 : 매일유업 맘마밀 브랜드 홈페이지

 

(주)매일유업의 이유식 브랜드, 맘마밀이 “2017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이유식 부분 1위를 수상하였다. KPEI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소비자구매행동 예측모델로써 올해로 4회를 맞이하였다.

본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1,580명을 대상으로 2017년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156개 산업부문에 대하여 이루어 졌으며, 전반적인 안심수준, 품질, A/S 등의 항목에 대하여 1,000점 만점으로 집계된다.

매일유업은 40년 전통의 유아식 제조 기업으로,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안정성이 입증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맘마밀은 식품의 제조 및 가공, 판매단계까지의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해당식품의 안정성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식품을 추적하여 원인을 규명하고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관리 받는 ‘식품이력추적관리’ 제품이다.

원재료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생산 과정을 소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함과 동시에 유해미생물 제어, 이지테잎 오픈방식, 안전캡 적용 등 원료에서 설비포장용기까지 사전 예방할 수 있는 안전원칙 등 맘마밀의 철두철미한 고품질 경영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시상식은 오는 3월 29일(수) 전경련 플라자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2017년 제 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