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브랜드 '온더바디'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선정한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 바디워시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해당 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당 산업군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하여 점수화 한 것으로, 특정 상품 및 서비스가 소비자의 기대수준에 부합하는가를 측정하는 지표이다.

특히 온더바디는 2년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는 것에서 의미가 크다. 2011년 LG생활건강이 런칭한 ‘온더바디’는 몸의 숨어있는 감각을 깨우며, 자연의 아름다운 이미지와 향을 전달하는 향기롭고 감각적인 바디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현재 수지가 모델을 맡고 있다.

온더바디의 대표 상품으로는 ‘바이올렛 드림 퍼퓸 샤워 바디워시’, ‘클래식 핑크 퍼퓸 샤워 바디워시’ 등이 있으며 이 상품들은 이국적인 향기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나아가, 온:더바디는 최근, 아보카도, 코코넛, 레몬 등 슈퍼푸드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더 내추럴 바디워시’ 3종을 출시하여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한 ‘더 내추럴 아보카도 바디워시’는 ‘슈퍼푸드’ 뷰티 아이템으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싱그러운 과일 향으로 샤워 하는 내내 기분까지 정화시켜준다. 또한 ‘더 내추럴 코코넛 바디워시’는 달콤한 코코넛 오일 성분이 건조한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 레몬버베나 추출물이 함유된 ‘더 내추럴 레몬버베나 바디워시’는 피부에 산뜻한 사용감을 주고 시트러스 향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