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헤라, 무비광고로 소비자 이목 끌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헤라

화장품 브랜드 헤라가 서울리스타 무비광고를 시작했다.

서울리스타(Seoulista)란 글로벌 패션·화장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 여성’을 뜻하는 신조어다. 프랑스 파리지앤느(Parisienne), 미국 뉴요커(Newyorker), 영국 런더너(Londoner) 등에서 착안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헤라’에서는 광고 서울리스타 속에 세계 어느 도시의 여성들보다 당당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세계 속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한국 여성을 담았다.

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헤라 광고는 오로지 영상과 음악 만으로 메세지를 전한다. 광고 속 배우 전지현은 우아하면서도 당당하게 서울 곳곳의 도시를 누빈다. 배우 전지현은 '과감함과 절제를 오가는 노련함 위에' 라는 카피 문구처럼 화려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의 패션과 함께 2016 트렌드인 레드 컬러를 과감하면서도 시크하게 연출하여 상품의 이미지를 구현해냈다.


"당신은 왜 먼 곳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있을까" 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이 도시를 빛나게 하는 것은 바로 당신"이라며 메세지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서울리스타 광고는 서울 주요 명소들이 등장하여 자칫 공익광고로 느껴질 수 있었다. 그러나 배우 전지현의 당당함과 우아한 이미지를 활용해 한국의 멋과 화장품에 대한 가치를 높일 수 있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헤라는 니콜라스 컬크우드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예상 밖의 즐거움과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