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포인트는 차별성과 신뢰성 제공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프리미엄김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고봉민김밥人'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조사한 2016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에서 ‘고봉민김밥人’이 프리미엄김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고봉민김밥人은 어머니가 싸주신 김밥을 모티브로 삼아 좋은 재료와 좋은 레시피, 청결을 철학으로 여기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김밥브랜드다. 건강한 먹거리를 강조하는 고봉민김밥人은 김밥을 단순히 ‘분식’이 아닌 풍성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여겨 ‘김밥의 고급화’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고봉민김밥人은 기존 김밥들과는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메뉴 돈가스김밥을 비롯해 매운 김밥, 떡갈비 김밥, 새우김밥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고, 따로 원하는 토핑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리 만들어둔 김밥이 아닌 주문이 들어오면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만든 김밥을 제공하는 것도 인기의 비결이다. 또한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하는 엄격한 재료 관리와 국내산 최상급 재료를 사용해 바르고 좋은 먹거리를 실천해나가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위생적이고 신선한 맛을 전해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신뢰를 가지고 고봉민김밥人을 선택하는 것이다.

 

고봉민김밥人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2009년 부산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적으로 55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했다. ‘고봉민 김밥人’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매출액 상승은 물론 창업시장 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쉽게 접할 수 있는 김밥이 아닌 새로운 김밥으로 경쟁력을 갖춰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