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 ‘플레인’ 및 ‘비트’ 구매 시 이벤트 참여 가능…한정수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16일 -- 이탈리아 점유율 1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dorelan)이 본격적인 봄·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돌레란의 대표적인 슈퍼싱글 프레임 제품 ‘플레인(PLAIN)’과 ‘비트(VIT)’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협탁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29일까지 실시된다.

행사 품목 중 하나인 ‘비트’는 가죽과 우드가 결합된 프레임으로 슬림한 다리와 각진 헤드의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고급 월넛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무늬결을 살려 제작됐으며 고급스러운 다크 브라운 컬러로 마감되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돌레란 공식 수입원 더홈은 이번 이벤트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침실 분위기에 변화를 주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돌레란은 최고 품질의 매트리스 외에도 감각적인 프레임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이사나 결혼을 앞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로 돌레란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레란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홈 공식 홈페이지(www.e-theho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고객상담실(02-571-565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