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인이 포함된 아티스트 올스타 캐스트, 전 세계가 스페셜 올림픽 팬이 되는 단합송, “리치 업(Reach UP)” 녹음

ATLANTA--(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16일 -- 올 여름, 로스앤젤레스가 2015 스페셜 올림픽 세계 하계 대회(Special Olympics World Summer Games)에서 영감을 불어넣는 177개국 7,000명의 선수를 맞이한다. 지적장애 아동과 성인을 지원하는 세계 대회(World Games)는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및 인도주의적 이벤트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페셜 올림픽의 창립 파트너 코카콜라는 스타군단을 구성해 “리치 업(Reach Up)”이라는 제목의 세계 대회를 위한 단합송을 녹음했다. 이 새로운 노래는 오늘 선보이며 세계 대회 중에 연주된다. ESPN은 세계 대회의 공식 방송사이며, ABC의 “굿 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의 공동 진행자 로빈 로버츠(Robin Roberts), ESPN의 린지 제니악(Lindsay Czarniak)과 케빈 네간디(Kevin Negandhi)가 등장하는 오후 9시(동부표준시)에 시작하는 개막식을 3시간 동안 생방송한다.

“리치 업(Reach Up)”은 록밴드 O.A.R., 레코딩 아티스트 코디 심슨(Cody Simpson)이 참가하며, 가수이자 자폐증을 가진 일리노이 출신 수상 경력의 스페셜 올림픽 선수 브리아나 보구스키(Breanna Bogucki)와 올해 초에 화제가 된 다운증후군을 가진 젊은 캐나다 여성 매디슨 테블린(Madison Tevlin)이 함께 한다. O.A.R.의 리드싱어 마크 로버지(Marc Roberge), 네이선 채프먼(Nathan Chapman)과 케빈 캐디시(Kevin Kadish)가 작곡한 감동의 얼터너티브 록 송은 장애를 너머 모든 사람에게 결코 포기하지 않도록 격려한다.

지적장애 여부를 떠나 선수들을 같은 팀에 모아 경쟁하는 프로그램인 스페셜 올림픽 통합 스포츠(Special Olympics Unified Sports)에서 영감을 얻은 “리치 업(Reach Up)”은 코카콜라와 스페셜 올림픽이 공유하는 낙관론, 수용, 통합의 가치를 구현한다.

O.A.R.의 리드싱어 마크 로버지(Marc Roberge)는 “인생에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태어난 모든 기회를 갖지 못했을 누군가에게 감동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루의 끝에서, 우리 모두 우리에게 주어진 일상생활에 감사하는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며 “스페셜 올림픽 세계 대회처럼 특별하고 중요한 무언가를 위해 코카콜라에 참여해 매디슨(Madison)과 브리(Bree)라는 놀라운 두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그들에게서 배울 수 있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엿다. 이어 ‘리치 업(Reach Up)’은 축가이다. 사람들이 이것을 듣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팬들은 해시태그 #ReachUp을 사용하여 소셜미디어에서 “리치 업(Reach Up)” 뮤직비디오(https://goo.gl/yL1zdb)를 공유함으로써 스페셜 올림픽을 지원할 수 있다. 코카콜라는 세계 대회까지 해시태그를 통한 모든 “리치 업(Reach Up)” 비디오 공유에 대해 1달러에서 최대 10만달러까지 스페셜 올림픽에 기부한다.

팬들은 스포티파이(Spotify, https://goo.gl/sMLdlU)에서 “리치 업(Reach Up)”을 들을 수 있고 코카콜라 저니(Coca-Cola Journey, http://goo.gl/YOgzRE)에서 뮤지션의 스토리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코카콜라 컴퍼니(Coca-Cola Company)는 지적장애(intellectual disabilities, ID)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큰 건강 및 스포츠 조직인 스페셜 올림픽의 창립 파트너이자 글로벌 후원사이다. 스페셜 올림픽이 시작된1968년 이후, 회사는 조직에 대한 깊은 헌신을 유지하고 있고 그 프로그램의 지원을 위해 제품, 장비, 기부,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1억 9000만달러 이상을 제공해왔다.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 소개

코카콜라 컴퍼니(Coca-Cola Company)(뉴욕증권거래소: KO)는 세계 최대 음료회사로 500여 종의 발포성 음료와 비발포성 음료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활기를 선사하고 있다. 코카콜라 컴퍼니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는 코카콜라 브랜드를 필두로 다이어트 코크(Diet Coke), 환타(Fanta), 스프라이트(Sprite), 코카콜라 제로(Coca-Cola Zero), 비타민워터(vitaminwater), 파워에이드(Powerade), 미닛메이드(Minute Maid), 심플리(Simply), 조지아(Georgia), 델발(Del Valle) 등 총 200억 달러 가치의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 코카콜라 컴퍼니는 탄산음료, RTD(ready-to-drink, 즉석에서 마실 수 있는 형태) 커피, 주스, 주스희석 음료 분야의 세계 1위 기업이다. 코카콜라가 보유한 세계 최대 음료 유통 시스템을 통해 세계 200여 개국 소비자들은 하루 19억 병의 코카콜라 음료를 즐기고 있다. 코카콜라 컴퍼니는 지속 가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지원하고, 동료를 위해 안전하고 포용적인 직장 문화를 창출하며, 회사가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지역 공동체의 경제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협력사와 더불어 전 세계에서 70여만 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민간 기업 고용인원 수로는 세계 10대 기업에 속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oca-colacompany.com)의 ‘코카콜라 저니(Coca-Cola Journey)’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트위터(https://twitter.com/CocaColaCo), 코카콜라 언보틀드(Coca-Cola Unbottled) 블로그(www.coca-colablog.com), 링크드인(www.linkedin.com/company/the-coca-cola-company)에서도 관련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2015 스페셜 올림픽 세계 하계 대회(Special Olympics World Summer Games) 소개

비교 불가의 정신, 열정, 팀워크, 환희, 그리고 스페셜 올림픽 이벤트의 특징인 용기와 기술을 보여주는 2015 스페셜 올림픽 세계 대회(Special Olympics World Games)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여러 장소에서 25개의 올림픽 스타일의 스포츠를 선보인다. 2015년 7월 25일에 1932년 및 1984년 올림픽 게임 장소인 역사적인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콜리세움(Los Angeles Memorial Coliseum)에서 열리는 개막식은 8만 관중을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의 명예 의장은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대통령과 영부인 미셸 오바마(Michelle Obama)이며, 로스앤젤레스 시장 에릭 가르세티(Eric Garcetti)와 캘리포니아 주지사 제리 브라운(Jerry Brown)이 명예 호스트 역할을 한다. 현재 창립 투사 및 후원자는 코카콜라 컴퍼니(Coca-Cola Company), 마텔(Mattel), 딜로이트(Deloitte), 카이저 퍼머넌트(Kaiser Permanente), 데이비스 엘렌 애드버타이징(Davis Elen Advertising), AEG, 데이비드 게펜(David Geffen),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와 그의 아내 케이트 캡쇼(Kate Capshaw), 월트 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 나이츠 오브 콜럼버스(Knights of Columbus) 및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등이다. 대회 조직위원회인 LA2015는 공인된 501(c)(3) 비영리 단체이다. 자원 봉사 및 후원 기회를 포함한 2015 스페셜 올림픽 세계 대회(Special Olympics World Games)의 자세한 정보는, www.LA2015.org 참조.

스페셜 올림픽 인터내셔널(Special Olympics International) 소개

스페셜 올림픽(Special Olympics)은 지적장애인을 격려하고 힘을 실어주며 모든 수용을 촉진하고, 세계적으로 이해와 존중의 커뮤니티를 육성함으로써 스포츠의 힘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국제 조직이다. 1968년 유니스 케네디 슈라이버(Eunice Kennedy Shriver)에 의해 설립된 스페셜 올림픽(Special Olympics) 운동은 일년 내내 스포츠 훈련, 체육대회 및 기타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수백 명의 선수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 모든 지역 170개국의 4백만 이상의 선수로 성장했다. 스페셜 올림픽은 이제 지역사회 놀이터와 모든 작은 동네의 뒷마당의 공터에서 세계 대회에 이르기까지 매일 개최되어 전 세계의 지적장애인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페셜 올림픽은 지적장애인이 그들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체력을 개발하고, 용기를 입증하고, 환희과 우정을 체험할 수 있는 지속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스페셜 올림픽 방문은 http://www.specialolympics.org, 참여는 트위터(https://goo.gl/Ie6sBD), 페이스북(https://goo.gl/opMrkg), 유튜브(https://goo.gl/Tj8y2D), 및 블로그(https://goo.gl/200G08)에서 가능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50056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