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6 월 2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자숨, 친환경 주방 세제 ‘JS-303’으로 재출시지난달 8일 ‘JS-303’으로 명칭 변경

대구--(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16일 -- 친환경 주방 위생 세척시스템을 선도하는 기업 자숨(대표 김병철, www.자숨몰.com)이 친환경 주방 세제 ‘GP-303’을 ‘JS-303’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지난달 8일(월) 자사 쇼핑몰 ‘자숨몰’을 통해 다시 선을 보여 반응이 뜨겁다.

자숨 ‘친환경 주방 세제’는 스테인리스 식판 및 식기의 유막을 깨끗이 제거하고 광택을 재생시켜, 단체급식소에서 5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스테인리스 식기 및 조리기구는 성능이 우수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스펀지로 닦아내야 새것처럼 오랫동안 광택을 유지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표면이 거친 수세미는 스테인리스 표면을 훼손해 붉은 반점을 남길 수 있으며, 락스와 같은 염기성이 높은 세제는 식판 표면을 부옇게 또는 녹이 슨 것과 같이 갈색으로 변화시키기 때문이다.

자숨의 ‘친환경 주방 세제 JS-303’은 고농도의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있어서 적은 양으로도 빠르게 식기의 유막을 깨끗이 제거, 유막 속 세균까지 살균하여, 특히 학교 급식실에서 인기가 좋다. 또한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서 수질오염 저감은 물론이고,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원료로 제조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숨의 마케팅 관계자는 “단체급식소에서 사용하는 스테인리스 식기의 경우, 세정력이 약한 주방 세제를 사용하면 식기의 기름때를 완전히 제거하지 못해 식기에 얼룩을 형성하고 뿌옇게 광택을 흐린다. 또한 이렇게 남은 식기 유막 속 세균은 소독제를 쓰더라도 사멸하지 않아 식중독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며 “성능이 우수한 자숨 친환경 주방 세제 JS-303은 식기의 위생은 물론이고 광택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숨 ‘친환경 주방 세제 JS-303’은 자숨 온라인 쇼핑몰 (www.자숨몰.com)에서 기존의 ‘GP-303’과 같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숨 소개
(주)자숨(대표 김병철)은 단체 급식실 조리 종사자의 근무 환경 개선과 환경 오염 저감을 위한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전국 각지의 학교, 관공서, 군부대, 외식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지혜 기자  effyhan0212@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