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2.27 토 1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경남제약, ‘레모나’, Far East 그룹과 판매 계약 체결…홍콩·마카오 진출홍콩, 마카오 시장 진출

의령--(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20일 --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레모나의 홍콩, 마카오 시장 공략을 위해 Far East 그룹과 독점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레모나는 현재 홍콩 위생국 건강식품등록절차를 진행 중이며, 인허가를 위해 약9개월의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등록과 동시에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인 매닝스(Mannings) 370여 개 매장에서 독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Far East 그룹은 홍콩과 마카오를 중심으로 뷰티, 스킨케어, 헤어케어 제품 등을 취급하는 중화권 유통전문기업으로 국내 유명 샴푸 브랜드 케라시스와 독일 유명 핸드크림 kamill 등을 독점하여 홍콩 내 유통하고 있으며, 드럭스토어, 마트 및 약국 체인 등에 강한 유통망이 구축되어있어 향후 레모나의 홍콩 시장 공략에 강력한 파트너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경남제약은 홍콩 등 중화권 시장에서 한국제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Far East 그룹과 레모나의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홍콩시장에서의 사전홍보 및 판매 활동이 홍콩과 근접한 광저우, 심천 등의 중국 내륙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레모나는 현재 2016년 중국 현지 판매를 위한 중국 CFDA 보건식품 등록 절차를 진행 중이며, 최근 중국 대표 언론사인 ‘인민일보’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으로 진행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조사 결과에서 한국 브랜드 2위에 선정되는 등 한국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으로 중국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경남제약 소개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위나라 기자  narawi1223@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나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