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바왕쿠션을 이을 신제품 광분 크림 출시

광분크림 제품 광고 사진 / 미네랄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홍진영 쿠션'이라고도 불린 일명 '미바 왕쿠션'으로 유명한 (주)미네랄바이오가 지난 여름 새 브랜드 모델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끈 정동원 군을 발탁했다. 

정동원 군의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가 천연화장품 미네랄 바이오 회사의 이미지와 잘 맞아 새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전해졌다.

미바의 대표 제품인 왕쿠션은 일명 '홍진영 쿠션'이라고 불리며 홈쇼핑에서 매번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으로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며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광분 크림을 출시하여 홈쇼핑에서 새로운 완판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중이다.

신제품 '광분 크림'은 이온 칼슘이 첨가되어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우아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SPF 50+/PA++++ 로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따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광분 크림만 발라도 되는 간편함을 더했다. 제품 디자인은 심플 패키지와 일러스트 패키지 2가지로 자신의 취향대로 골라 구매할 수 있다.

미네랄바이오 온라인몰에서는 광분크림뿐만이 아닌 헤어, 바디, 건강식품  아기피부, 건성피부, 지성피부 등 피부고민별과 상품라인별로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규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는 첫 구매 시 미바 시그니처템인 이온칼슘 물방울 수분크림, 스킨, 클렌징, 팩 등 한 가지를 골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