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 지목으로 릴레이 참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한 센트온 유정연 대표 / 출처 (주)센트온

국내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 기업 ㈜센트온도 최근 코로나19 사태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지난 7월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로고는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뤄진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로고 / For your own logo(로고만들기) 홈페이지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스테이 스트롱 이미지에 ‘COVID-19 OUT! 센트온이 응원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담긴 팻말을 들고 위기 극복을 위한 릴레이에 뜻을 더했다. 유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센트온은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유 대표는 다음 응원 릴레이 주자로 W쇼핑 최재훈 대표, 위박스브랜딩 이랑주 대표, 독립 큐레이터&리본병원 김민성 행정원장을 지목했다.

한편 센트온은 국내 향기마케팅을 리딩하는 전문기업으로 특급호텔, 프리미엄 빌딩, 브랜드 쇼룸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30초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살균소독제 ‘센트온 호클러’와 프리미엄 예방 소독 서비스 ‘온케어’, 강력3중 세정 시스템을 갖춘 책소독기 ‘북마스터’ 등을 통해 개인과 생활방역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