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25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화장품’의 대표주자 ‘숨37 시크릿 에센스’를 새로운 발효 기술과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 제품은 더욱 깊고 강력해진 자연발효 에너지와 성분으로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 등의 다섯 가지 아름다운 피부의 기본 요소를 향상시켜 매일 건강하고 맑게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에 촘촘하고 진하게 스며들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부드럽고 깊숙이 작용한다.

LG생활건강 자연발효연구소는 오랜 연구 끝에 자연 발효를 위한 4가지 요소인 물, 흙, 온도, 공기에 청정 자연을 따라 흐르는 빛과 소리의 ‘리듬’을 더해서, 기존의 정통 발효 기술을 업그레이드한 ‘펌 오리진 프로세스(Ferm Origin Process™)’를 완성했다. 이를 통해 숨37의 자연발효 핵심 성분인 ‘싸이토시스’의 활성화를 돕는 진귀한 발효 성분 ‘페룰산(Ferulic Acid)’을 더해 영양성분이 더욱 풍부해지고, 피부에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업그레이드 된 ‘숨37 시크릿 에센스’ 출시에 맞춰서,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와 신비로운 이미지를 가진 여배우 이나영을 숨37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 숨37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이나영은 숨37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의 철학을 가장 잘 간직한 모델이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 에 담긴 아름다움의 비밀을 진정성 있게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