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다스 KF-AD 비말차단 마스크 20매

가을이 찾아오면서 코로나19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수치 및 호흡기 질병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조심해야 할 시기가 됐다.

코로나19 사태는 마스크의 무분별한 대량 생산을 초래했으며 생산, 유통 과정에서 문제가 많은 중국산 제품의 공급 및 국산 제품인 척 속이는 등의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났다. 이로 인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을 일컫는 ‘마스크 유랑족’, ‘마스크 정착’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겼다.

어다스 KF-AD 비말 차단 마스크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 마스크로 가장 기본적인 안전성을 보장하며 원자재 또한 유한킴벌리의 원자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는 100% 국내 생산 비말 차단용 마스크다.

KF-AD란 일상생활에서 비말 감염을 방지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마스크로 일반적인 덴탈 마스크보다 비말 감염을 더 효과적으로 막아주면서 필터 두께감도 크지 않아 KF80과 KF94보다 숨쉬기가 편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다스 비말 차단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코 지지대 부분이 다른 마스크와는 다르게 부분 절개되어 있어 코 부분이 들뜨지 않아 김 서림 방지에 도움이 되며 접이식 구조의 마스크 특성상 입술에 닿지 않고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기 때문에 더욱 숨쉬기가 편리하다는 점이다.

어다스 KF-AD 마스크 사이즈는 일반 성인이 착용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로 20매입과 5매입으로 나뉘어 있다.

어다스 대표와 비오씨이래 대표는 KF94 마스크를 찾는 이들보다 가볍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었다며 사계절 내내 답답하지 않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KF-AD 마스크 중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조 및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오씨이래 개요

비오씨이래는 2020년 창립해 제조·유통·수출입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비오씨이래 황주성 대표 02-830-66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