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선물세트

샘표 백년동안이 추석을 맞아 건강즙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고향이나 친지 방문을 자제하고 선물을 보내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는 일찌감치 ‘건강’이 낙점됐다. 소중한 이들을 위해 그립지만 거리를 두는 그 애틋한 마음을 몸에 좋은 선물에 담아 표현하려는 것이다.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백년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이 담긴 건강즙 세트를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양파 고유의 달콤함을 살리고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늙은호박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어 수세미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5종 선물세트는 ‘백년동안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샘표 백년동안은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이 크게 느껴지는 때라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대리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